본문 바로가기
코코별이

티스토리 다음 메인에 별이가 올라왔어요!

by 브이다이아 2022. 2. 23.
반응형


말티즈 별이에게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최근 방문자수가 늘어서 혹시나 했는데, 별이가 티스토리 다음 메인에 노출이 되었어요!
아르르 넥카라 후기가 올라왔네요:)

근데 메인 노출사진이 왜 하필 우리 별이 넥카라 하기 싫어서 삐진 사진을 선택하셨는지 하하
별이가 이쁘게 나온 다른 사진도 많이 있는데, 저 사진이 귀여우셨나 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한지 8개월 정도 되었는데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네이버 블로그 보다는 티스토리 블로그가 정말 여러 누구에게나 다양하게 블로그 노출의 기회를 주는 거 같기도 합니다.

아직은 블로그 운영에 있어서 블린이 인지라 지금 내가 잘 하고 있는 건지 항상 고민했었는데
막상 제가 쓴 글이 다음 메인에 노출되니, 굉장히 뿌듯하고 기분 좋더라구요 :)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다음 메인에 노출되는 즐거운 일도 생기고, 구독자 분들과 소통하며 정보도 공유하고 너무나 활력 돋는 일상이 되는 거 같습니다~!

제 소소한 블로그에 관심가져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별이는 저와함께 친정 할머니 집에 며칠 놀러 와 있어요~
아직 어색하고 낯선지 껌딱지처럼 하루 종일 붙어 다닙니다.


핸드폰하고 있으면 계속 뭐하는지 쳐다보고 감시해요.
표정도 아주 진지합니다.

빤히-*


육아는 장비빨이라고 하죠!?
비장의 무기, 별이의 최에 장난감 도넛을 챙겨 왔어요!

도넛 하나면, 잠시나마 자유를 느낄 수 있답니다. 하하
도넛 장난감에 굉장히 진심인 편


야무지게 두발로 잡고 뇸뇸뇸
귀가 뒤로 움직이는 게 굉장히 귀여워요~


날씨가 추운 날에는 이불속에 쏙 들어가 있어요.
얼굴만 내밀고 검은 눈동자만 굴리고 감시 모드 돌입합니다.

CCTV가 따로 없어요!


졸리긴 졸린데, 감시는 해야겠고~
주인이 뭐하는지 감시한다고 혼자 항상 바빠요.


예전에 시댁 갈 일이 있어서, 친정에 하루 맡기고 간 적이 있었는데
그 이후로 자기만 빼고 어디 갈까 봐 굉장히 불안해해요.

화장실까지 쫓아와서 감시를 하하;


하루 종일 졸졸 따라다니면서, 감시하느라 피곤했는지 저녁에는 완전 기절했답니다~

귀여운 별이 :)


완전 코 골면서 주무시네요~
가끔 자면서 잠꼬대도 하던데, 강아지들도 자면서 꿈을 꾸는거 같아요!



에구구 하루 종일 따라다닌다고 고생했네요.
우리 별이 자는 모습이 아주 피곤해보입니다.하하



항상 한결같은 모습에 감동받고, 너무나 사랑스럽고 이쁘고 그러네요~

조만간 이쁘게 미용한 후, 귀여운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