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탄댁

[동탄 치플레] 선물하기 좋은 인생 수플레 치즈케이크 맛집

by 브이다이아 2023. 7. 7.
반응형

동탄 그랑파사쥬에서도 맛볼 수 있는 핫한 연남동 수플레 치즈케이크 

 

 

안녕하세요~ 동탄댁입니다.

얼마 전 동탄 그랑파사쥬에 연남동 수플레 치즈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치플레' 베이커리가 오픈을 했답니다.

 

또,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7월 한 달간 치플레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정말 핫한 치즈케이크인게 분명하네요!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연남동까지 갈 필요 없이 동탄에서도 맛볼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마침 친구 생일이라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서 그랑파사쥬 치플레 매장으로 다녀왔습니다.

 


치플레 동탄점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5길9 그랑파사쥬 1층

영업시간 : 월/수/목/금 11:00-19:00 , 토/일 11:00-2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포장,주차가능

 

치플레 동탄

 

위치는 그랑파사쥬 CGV 건물 1층 일본라멘 동멘 옆, 라크몽 콘트란쉐리에 베이커리 맞은편입니다.

건물 뒤편에 있어서 우성상가가 있는 큰 대로변에서는 잘 보이지 않아요!

 

주차는 1시간 넣어주셨고, 그랑파사쥬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치즈케이크 종류 4가지

 

일단 멀리서 봐도 외관이 너무 이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어요~

동탄 호수공원에서 산책할 때 오며 가며 오픈전부터 어떤 맛일지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가보네요.

 

내부 인테리어

 

치플레 매장 내부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는데, 생각보다 조금 좁은 느낌이었어요.

테이블이 3개 정도 있어서, 대부분 포장 고객이 많구나 싶었네요!

 

더샵 센텀폴리스 입주민일 경우 음료 메뉴 10%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평일 오전에 방문했을 때, 웨이팅은 없었고 제 앞에 2팀정도 기다리고 있었어요.

아직 긴 웨이팅은 없는 듯합니다!

 

 

치플레 포장박스로 벽면을 꾸며놨는데요~

약간 신생아용품점 같은 아가아가한 느낌이 들었는데, 역시 새로 오픈한 매장답게 깔끔하고 이쁘네요.

 

치플레 매장 포토존

 

매장 안에 거울도 있어서 왠지 포토존이 아닐까 싶었네요~

분위기가 고급스럽고 아기자기해서 데이트하기도 너무 좋을 것 같고, 기분전환하러 오기 딱 좋네요.

 

단, 매장 내에 테이블이 협소해서 먹고 가려면 대기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바래요!

 

새의 깃털

 

치플레 매장 곳곳에는 새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포장지에도 새의 깃털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그 의미가 궁금했는데 

 

깃털처럼 가벼운 식감, 결코 가볍지 않은 시간과 정성의 무게를 느껴보라는 멘트가 적혀 있었어요.

 

치플레 메뉴

 

치즈케이크 종류는 치플레, 브륄레, 쇼콜레, 딥포레 총 4가지가 있었어요.

 

  • 치플레 - 부드럽고 진한 치즈의 풍미와 바닐라빈이 어우러진 플레이버
  • 브륄레 - 윗면 슈가코팅으로 바삭한 식감을 살린 치플레 시그니쳐 플레이버
  • 쇼콜레 - 프랑스 발로나 다크초콜릿을 듬뿍 넣어 쌉싸름한 카카오 플레이버
  • 딥포레 - 일본 우지지방의 고급말차를 사용하여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플레이버

 

쇼케이스

 

쇼케이스 안에는 치즈케이크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크림들과 밀크티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 마블샤워 - 블루베리 마블링이 매력적인 요거트크림
  • 코코샤워 - 진한 코코아맛의 초코크림
  • 밀크샤워 - 달콤한 바닐라우유크림

 

치플레 밀크티

저는 평소 밀크티를 굉장히 좋아해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고요.

밀크티 케이스도 너무 이쁘고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넣어 달콤함은 유지하고 칼로리는 가벼운 로열 밀크티라고 해서 구입해 봤어요!

 

포장 4개입

포장은 4개입 16,000원, 8개입 29,000원입니다.

가격은 사실 치즈케이크 크기에 비하면, 저렴한 편은 아니라고 생각이 되네요~

 

더 현대나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보다는 저렴한 가격이라고 하네요.

 

포장 8개입

8개입은 2가지 플레이버를 4개씩 반반으로 담아주네요~

제가 갔을 때는 브륄레가 품절이라, 치플레로 8개 구입했어요.

 

치플레 영수증 리뷰이벤트

 

지금 치플레 1개를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는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당일 치플레를 구입하시고, 바로 영수증 등록 후 리뷰를 작성하시면 바로 치플레 치즈케이크 1개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증정품

꼭 증정품 1개까지 챙기시길 바래요!

 

치플레 8개입과 밀크티 1병, 치플레 치즈케이크 증정 1개까지 야무지게 받았어요.

포장 케이스도 너무 깔끔하고 마음에 드네요.

 

*리본 선물포장은 따로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포장

집에 도착해서 시원한 밀크티부터 맛을 보았는데요!

정말 달지 않고 가벼운 느낌의 담백한 로열 밀크티였어요.

 

달달하고 묵직한 밀크티를 원하신다면 호불호가 살짝 있을 것 같네요.

 

밀크티 케이스

치플레 치즈케이크 보관 방법은 냉장보관 시 최대 3일, 냉동 보관시 최대 일주일 이내 드실 수 있어요.

보관 기간도 넉넉해서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맛있게 먹는 방법

치플레는 차갑게 드시는 것이 가장 맛있다고 합니다!

꾸덕한 치즈케이크를 좋아하신다면 냉동실에 2시간 정도 얼려서 드셔보세요~

 

치플레 맛

 

치플레 치즈케이크는 크기가 작아서 아이들도 편하게 먹기 좋을 것 같네요.

굉장히 부드럽고 바닐라 향이 가득해서 밀크티나 커피와 함께 드셔도 너무 잘 어울려요~

 

다음번에는 슈가코팅이 되어있는 브륄레를 꼭 먹어봐야겠어요!

 

포장이 너무 깔끔하고 이뻐서 선물용으로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