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탄댁

동탄호수공원 우유빙수가 맛있는 애견동반 디저트 카페 [백금당]

by 브이다이아 2023. 6. 30.
반응형

무더운 여름, 댕댕이와 함께 시원하고 맛있는 우유 빙수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동탄댁입니다.
장마가 시작되고 나서 매일매일이 덥고, 특히나 습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네요!

집이 너무 습해서 에어컨을 틀면 또 좀 추운 거 같고, 안 틀자니 너무 습하고 그렇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시원한 우유 팥빙수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저희 집 말티즈 별이와 함께 집 근처 우유빙수가 맛있는 '백금당' 디저트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애견동반 방문일 경우 가방이나 방석을 지참해 주셔야 하니 참고하시고, 짖음이 심한 아이는 퇴장당할 수 있다는 안내가 함께 있었네요.



백금당
카페,디저트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3길 28-23 카페 백금당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단체석, 포장, 반려동물 동반가능, 지역화폐
 

카페 백금당

 
외관부터 너무 감성적이고 이쁘게 잘 꾸며놔서, 꼭 한번 방문해 보고 싶었던 카페였는데요!

수플레 팬케이크로 이미 유명해서 다른 지역에도 있지만, 동탄 호수 공원 근처에도 있는지 몰랐네요~
 
일단 주차는 골목길 주차이고, 조금은 협소합니다.
저는 한 블록 앞쪽에 큰 도로 갓길 주차를 하고 방문했어요.
 

백금당 내부

 
밖에서 봤을 때는 조금 아담해 보였는데 생각보다 카페 내부가 굉장히 널찍하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답답하지 않고 여유  있었어요.
 
원목 느낌의 가구들과 소품들로,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느낌!

너무나 취향 저격이었어요.
 

바 테이블

 
창문에 커튼 디테일까지 너무 감성적이고, 소품 하나하나 신경 쓴 느낌이 좋았어요.
 
연인들끼리 데이트하기 딱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만
저는 남편이랑 방문했네요! 하하
 
아이들 데리고 방문하신 가족단위 손님들도 많이 계셨어요.
 

시원하고 쾌적한 카페 내부

 
평소였다면 당연 백금당 수플레 팬케이크를 주문했겠지만, 너무 더운 날씨로 인해 시원한 우유 빙수 2인을 주문했어요.
 
우유 빙수 가격은 1인 8,000원, 2인 10,500원이며, 국산 팥과 떡이 빙수 안에 들어 있어요!
 

우유빙수

너무 새하얀 눈꽃 우유 빙수가 나왔어요.
처음에는 연유만 주는 건가 했는데, 우유 빙수 속 안에 팥과 떡이 숨어있답니다.
 
더운 여름날 빙수만 한 게 없는 거 같아요!

달달한 연유를 우유빙수 위에 촥 뿌려서 한입 먹으면, 정말 부드럽고 입속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맛있었어요.
 

벽면 강아지 포스터

벽면에 강아지 포스터가 너무 귀엽더라고요!
 
우리 집 댕댕이 사진 이쁘게 한번 찍어주고 싶었는데, 별이가 이날 기분이 별로였나 봐요.

표정이 어둡네요? 계속 댕무룩.
 

말티즈 댕무룩

 
사실 애견 동반 카페는 맞지만 애견카페는 아니기 때문에, 강아지가 먹을 수 있는 것은 없답니다.
(댕댕이용 댕빙수 그런 건 없어요~)

별이가 많이 실망했나 봐요.
 
별이 간식이라도 조금 챙겨 올 걸 그랬나 봅니다.
엄마가 너무 엄마생각만 했네~
 

타로댕점 봐드립니다.

 
오늘의 댕 운세, 타로 댕점을 봐줄 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 사진입니다.
 
사실 집 근처에 애견 동반 카페가 몇 군데 있긴 하지만, 우유 빙수를 파는 곳은 없었던 거 같거든요.

카페가 굉장히 쾌적해서, 여름에 우유 빙수 먹으러 자주 방문할 것 같네요~
 

 
아참 우유 빙수 드실 때, 연유는 조금씩 살살 뿌려서 드세요. 연유가 바로 흡수될 줄 알고 그냥 부었다가 옆으로 다 흘렸네요~
 
빙수 그릇이 조금 깊어서 약간 지저분하게 먹게 되는 부분이 있었네요.
 

 
집 근처 댕댕이와 함께 우유 빙수 먹기 무난하고 괜찮은 감성 디저트 카페였던 거 같아요.

무더운 여름날, 집에만 있기 답답할 때 후식으로 시원한 우유빙수 한 그릇 추천드려요~
 
다음 방문시엔, 강아지 물이랑 간식을 꼭 챙겨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