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코별이

[오산 엘토브] 반려견 놀이터 무료! 애견동반 베이커리 카페

by 브이다이아 2023. 12. 5.
반응형

 

동탄에서 가까운 애견동반 베이커리 감성카페 

 
안녕하세요~ 동탄댁입니다.
오늘은 서동탄역 더샵파크시티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애견동반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애견카페나 반려견 놀이터를 이용하려면, 강아지 한 마리당 입장료를 받는 곳들도 많이 있죠?
엘토브 카페는 반려견 놀이터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소금빵 맛집으로도 유명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라고 해서,
우리 집 말티즈 별이와 함께 다녀왔어요!
 


 


오산 애견동반 카페 엘토브

반려견 놀이터 무료이용

 


 
주소 : 경기 오산시 문시로 110-35 
[외삼미동 330-18]
영업시간 : 09: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카페 엘토브 건물

 
댕댕이들과 함께 애견 동반 카페에 놀러 가려면,
기본적으로 차량으로 이동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주차장을 굉장히 중요시 생각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만!
 

엘토브 카페 앞 주차장

 
엘토브 카페 앞 1,2 주차장뿐만 아니라 올라오는 길 아래쪽에도 3 주차장이 있고, 주차요원 분들이 안내해 주셔서 편하게 주차했어요.
 

신난다멍


숲과 가까운 안쪽에 위치하고 있다 보니 카페 앞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게 편하실 거예요.
 

애견 무료 놀이터

 
카페 옆으로 들어서면 산책할 수 있는 작은 산책로와 산이 연결되어 있고, 그 옆에 반려견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놀이터가 있어요!
 

야외공간

 
애견동반 카페이긴 하지만, 카페 실내공간은 이용이 불가하고 야외 테라스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래요!
날씨가 많이 추운 날은 피해서 가시는 게 좋겠죠?
 
제가 방문했을 때도 바람이 많이 불고 조금 추운 날이어서 댕댕이 친구들이 많이 없었어요.
 

 
요즘 애견카페 한번 가면, 강아지들 입장료도 각각 있고 사람은 음료도 1인 1잔 시켜야 해서..

우리 별이처럼 강아지들과 잘 못 노는 댕댕이들은 한번 가면 30분도 채 못 놀고 나와서 너무나 비용이 부담스러웠거든요.
 
여기는 카페이용 고객이라면 무료로 뛰어놀 수 있는 작은 공간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반려견 놀이터

 
아주 드넓은 곳은 아니지만, 소형견인 별이가 신나게 뛰어놀 수 있을 정도의 공간은 충분했어요!

옆에 산도 있어서 숲 속에서 커피 한잔 하는 기분이라 사람도 힐링되고 좋았어요.
 
사람도 강아지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곳인 거 같아요!
 

사회성 부족한 말티즈 별이

 
처음에는 조금 어색했는지 냄새만 킁킁대더니 나중에는 아무도 없어서 신나게 뛰어놀았어요.

사회성이 부족한 우리 집 말티즈 별이한테 아주 딱이네요.
 

강아지 신나게 뛰뛰


오전에 일찍 방문하시면 댕댕이 혼자서 넓은 운동장을 다 사용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놀이터 탐색중

 
매번 실내 애견동반 카페에 데리고 갈 때마다 울고 적응 못해서 그 후로는 혼자 집에 두고 다녔었는데요.
 
여기는 야외 테이블도 있고 자유롭게 풀어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별이도 댕댕이 친구들이 많이 없어서 잘 적응하고 놀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규모가 큰 베이커리 카페

 
1층부터 4층까지 모두 이용가능한 좌석이 준비되어 있고, 1.5층과 3층에는 난간이 있어 위험함으로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4층에는 미팅룸 공간도 있다고 하니 모임 하실 때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대형 베이커리 카페답게 엘리베이터까지 완벽!
 

베이커리 종류

 
소금빵 맛집으로도 유명해서 그런지 소금빵 나오는 시간인 11시에 맞춰서 빵이 금방 소진되는 거 같았어요!

빵 위에 먼지가 쌓이지 않도록 비닐을 덮어놔서 위생적이고 좋았어요.
 

스콘과 에그타르트

 

소세지 빵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

 

케이크

 
베이커리 종류는 굉장히 다양했지만, 가격은 조금 사악했어요.
 
그래도 인테리어나 분위기, 자리값을 생각한다면 아깝지 않은 금액이네요.
 

다양한 음료 종류

 
엘토브 카페는 로스터리 연구소가 있어 원두도 판매하고 있어요.
독점 수입된 크래프트 커피를 맛볼 수 있답니다.
 
아메리카노를 드시는 분들은 원두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싱글 콜롬비아와 골드넛 블랜드, 에티오피아 중 취향에 맞게 골라 마시는 재미가 있네요.
 

엘토브 커피

 
날씨를 생각하지 못하고 남편이 습관적으로 아이스 라테를 주문했어요.

찬바람과 함께 아이스 라떼를 야외 테이블에서 마시니 너무나 추웠어요!
 
커피맛은 무난했고, 아인슈페너 인 엘토브 슈페너가 정말 맛있었어요.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딱 알맞은 맛이에요.
 

엘토브 야외테이블

 
옆에 산이 있어 그런지 숲 속느낌이 나는 야외 테이블에서 커피 한잔 하니,
굉장히 소소하지만 큰 힐링 포인트였답니다.
 
주말에 반려견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엔 너무나 좋은 공간이라 추천드리고 싶어요.
 

날씨가 따뜻한날 방문하세요.

 
 
커피 한잔을 마신 후 매장 옆 산책길도 한번 이용해 보세요.
 
단, 날씨가 조금 포근한 날을 선택해서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댕댕이는 매장 안에 들어갈 수가 없어서 너무 추운 날씨에는 사람도 너무 춥고 댕댕이도 너무 추워서 제대로 즐기기가 힘들 수도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