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탄댁

동탄 롯데백화점 노티드 도넛 오픈! 그림챌린지 참여하기

by 브이다이아 2024. 4. 29.
반응형

롯백 지하 1층에 위치한 카페 노티드입점 오픈 이벤트

 

안녕하세요~ 동탄댁입니다.

 

4월 26일 드디어 동탄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 노티드 도넛이 입점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버터풀앤크리멀러스 옆, 전 플리퍼스 자리입니다.

 

27일 오전 12시쯤 방문했는데요~ 매장 오픈 다음날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줄이 길지 않았어요.

 

노티드 도넛 맛보려면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까지 가서 먹었었는데 이젠 동네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네요!

맛있는 디저트 카페가 많이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어요~

 

입덧 끝난 임산부는 달달한 도넛 먹을 생각에 너무나 행복했답니다.

 

 

동탄 노티드도넛 매장

 

오픈 이벤트 및 신메뉴 정보

 

노티드만의 시그니처 크림이 가득한 도넛과 노티드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어요.

(케이크 라인업은 매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수 있답니다.)

 

24년 4월 29일 신메뉴 14종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크림이 들어간 소금빵과 글레이즈볼, 클래식 시나몬 도넛, 더블 카카오 도넛!

 

오픈 첫날 농구공과 풍선 사은품은 모두 소진되어 아쉽지만 받지 못했어요.

 

스마일 노티드 굿즈

 

매장 입구 옆에는 다양한 노티드 굿즈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곰돌이 슈가베어 인형이 굉장히 탐났지만 나중에 아기가 태어나면 사주기로 하고 꾹 참았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핑크랑 라벤더 베어들~

 

노티드 도넛 굿즈

 

그 외에도 스마일 텀블러, 엔아이즈 비타민 등등 다양한 굿즈들이 전시되어 있었고

계산대 앞쪽으로 가시면 케익을 꾸밀 수 있는 HBD 케이크픽과 귀여운 생일초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홀케이크는 아직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너무 귀여워서 꼭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동탄 롯백 노티드

 

운이 좋았던건지 인기가 예전만 못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많이 기다리지 않고 도넛을 구입할 수 있었어요.

기다리면서 어떤 도넛을 먹을지 행복한 고민에 빠졌죠!

 

저는 개인적으로 BEST 도넛 중에서 우유 생크림 도넛이랑 클래식 바닐라 도넛이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아직 안드셔보셨다면 완전 강추 드려요.

 

다양한 종류의 노티드 도넛

 

노티드 도넛 메뉴판

 

크림이 많아서 너무 달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크림 자체가 느끼하지도 않고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도 좋을 거 같아요!

 

당일 생산과 당일 폐기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신선한 제품이라 안심~

구매 후 당일 섭취를 권장하지만 냉장고에 넣어두고 다음날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냉장 보관 시 튀긴 제품이다 보니 식감이 조금은 딱딱해질 수 있지만 조금 꺼내두니 저는 괜찮았어요.

 

픽업 하는곳

 

직원들 유니폼도 파스텔 톤이라 그런지 이쁘네요~

노티드 만의 매력이 뿜뿜하는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네요.

 

소파석도 있어서 아이들도 편하게 앉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진동벨
귀여운 스마일 스티커

 

저는 제일 작은 사이즈 상자로 도너츠 3개를 포장했어요.

우유 생크림 도넛이랑 클래식 바닐라 그리고 초코푸딩 도넛!!

 

스마일 스티커도 붙여주시는데 정말 귀여워요.

쇼핑백에 넣어서 디저트 선물해 주기도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노티드 포장

 

인터넷에 보니, 줄 안서고 노티드 도넛 먹는 방법이 키오스크로 포장주문 하는 방법이더라고요.

단, 매장에서 드실경우는 카운터에서 주문이 가능하고 키오스크는 포장 전용으로만 운영되고 있다고 하네요~

 

이제 포장 주문은 웨이팅없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나 봅니다.

 

노티드 도넛 보관법
노티드 그림 챌린지

 

매장안쪽에 보시면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 있는 그림 도안이 준비되어 있어요.

 

주문 후 기다리는 동안 카운터에 요청하시면 색연필을 빌려주세요.

 

이쁘게 색칠한 후 인스타그램에서 #노티드그림챌린지에 참여하시면 매월 추첨을 통해 도넛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도넛도 먹고 그림도 색칠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 같네요.

기회가 된다면 참여해 보세요.

 

노티드도넛 그림챌린지

 

태교도 할 겸 집에 가져와서 색칠해 봤는데 생각보다 어렵네요~ 아직 다 완성은 못했지만 나름 열심히 꾸며보았답니다.

 

천천히 시간 나는 대로 색칠해서 그림챌린지 참여까지 노려볼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