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캔 히포 휴지통] 반려동물 배변패드 버리기 좋은 냄새차단 쓰레기통 후기
강아지 배변패드 냄새걱정 없이 버리기 좋아요.
안녕하세요~ 동탄댁입니다. 모든 집에 쓰레기통 하나씩은 다 사용하고 있으시죠?
저도 뚜껑 있는 일반 쓰레기통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저희집 강아지는 배변패드에 배변훈련을 하여, 하루에 2번 정도는 배변패드를 교체해줘야 합니다.
아무래도 강아지 쉬가 묻어있다 보니, 쓰레기통에 넣어도 하루정도 지나면 냄새가 스믈스믈 나더라고요.
그래서 고민 끝에, 육아 필수템이죠!
아기 똥기저귀 쓰레기통으로 유명한 매직캔 히포 쓰레기통을 구입해 봤어요!
저희 가족 구성원은 강아지까지 총 3 가족이라 21L 매직캔 휴지통을 구입했어요.
아기가 있는 집이거나 4인 가족이시면 조금 더 큰 사이즈인 27L 휴지통을 추천드립니다!
- 21L 사이즈 : 275 x 235 x 470 mm
- 27L 사이즈 : 323 x 235 x 550 mm
매직캔 휴지통 안에 들어있는 비닐은 3겹 특수 공법으로 만든 비닐이라고 합니다.
베이비파우더 향 처리가 되어있어서, 냄새를 효과적으로 줄여줍니다!
휴지통 포장도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임신 선물이나 출산 선물, 육아하는 지인분들에게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네요.
쓰레기통이지만 생각보다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입니다.
매직캔 휴지통 히포 공식 홈페이지 기준 27L 가격은 66,500원이고, 21L 가격은 59,800원입니다.
세트 구성으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 거 같아요.
매직캔 히포 2는 기존 쓰레기통보다 더 편해진 오토실링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합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오토실링 기능은 없는 제품이에요.
정말 이제는 냄새걱정 없이 강아지 배변패드를 버릴 수 있겠네요~
색상은 화이트로 선택했어요~
저희 집 주방 옆 다용도실 앞에다가 두고 사용할 예정이라, 주방 분위기에 맞는 밝은 컬러로!
굉장히 튼튼해 보이는 휴지통이네요.
알고 보니 고강도 ABS재질의 특허받은 기술로 가벼우면서 튼튼하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쓰레기통에 진심이신 분들이네요.
왼쪽 아래 버튼을 아래로 누르면, 휴지통 뚜껑이 열립니다.
휴지통 안쪽에는 리필용 매직롤이 끼워져 있고, 쓰레기를 버리기 전에 봉투 밑에를 묶어 주시면 준비완료!
아주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한 휴지통인 거 같네요.
휴지동 안에 들어있는 리필봉투는 쓰레기 양에 따라 조절하여 버릴 수 있는 장점이 있고, 굉장히 위생적인 거 같아요.
휴지통 내부에 있는 절단 칼로 원하는 만큼 잘라서 쓰실 수 있어요.
커팅 후 공기를 쫙 빼준다음 봉지를 묶어서 종량제 봉투에 넣어서 버려주시면 됩니다.
기저귀 휴지통으로 정말 딱인 거 같네요.
휴지통 페달은 휴지통 내부에 있어요.
처음에 설치할 때 아래 페달 넣는 곳에 끼워만 주시면 됩니다.
페달을 밟으면, 소리 없이 정숙하게! 2중 뚜껑 모두 같이 스르륵 열립니다.
휴지통인데 굉장히 깔끔하고 깨끗해 보이는 건 왜죠?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께서 강아지 배변패드 냄새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매직캔 히포 휴지통 추천드려요.
확실히 일반 휴지통보다는 냄새를 잡아주며, 깨끗하고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테리어 방해도 덜되고, 정말 잘 사용하고 있어요.
쓰레기가 꽉 차서 리필봉지를 교체할 때, 숨을 참고 (마스크착용 권장) 교체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꾹 눌러서 묶을 때 파우더향과 쓰레기냄새의 콜라보가 굉장합니다!
그 외에는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고, 곧 날씨가 따뜻해지면 쓰레기 냄새와 날파리들도 생겨날 텐데 확실히 더 깔끔하게 쓰레기 관리가 가능할 거 같네요!
리필봉투에 쓰레기를 넣어서 종량제에 버리니, 깔끔하고 편한 거 같네요.
조금 아쉬운 부분은 쓰레기통에 종량제 봉투를 끼워서 사용하기에는 약간 불편한 감이 있어요~
리필봉투를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