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그랑파사쥬 메디컬센터 그랑본여성병원 방문후기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입점 병원들 많네요!
안녕하세요~ 동탄댁입니다.
얼마 전 남동탄 최대규모의 초대형 상가 그랑파사쥬가 오픈을 했어요!
사실 그랑파사쥬가 오픈하기 전에는, 병원 한번 가려고 하면 우성상가를 이용했어야 했는데요.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환자분들이 많아 주차도 힘들고 진료 대기도 엄청납니다~
하지만! 이제는 메디컬센터가 생겨서 예전보다 쾌적하게 병원진료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4층 메디컬 존에는 내과, 검진센터, 피부과, 정형외과, 치과, 안과, 여성의원, 청소년과 등등
없는 과가 없을 정도로 병원이 많이 입점해있더라구요~
일단 그랑파사쥬 주차장은 쇼핑몰 규모에 비해서 조금 미흡한 부분이 많은 것 같아요.
입구에 들어가서 회전하는 반경이 굉장히 좁고 라크몽 보다 조금 복잡한 느낌이에요!
주변 레이크꼬모나 라크몽은 주차가 괜찮은 편인데, 루나갤러리 한번 갔다가 살짝 놀랐는데 그랑파사쥬도 만만치 않네요!
제가 아직 초보운전자라 무서워요.
지금 그랑파사쥬 주차는 무료지만 추후 유료로 전환되지 싶네요.
동탄호수 소아청소년과의원은 예전에 우성상가에 위치해 있었는데 그랑파사쥬로 이전했어요!
공휴일 일요일도 9시부터 1시까지 진료를 하네요.
요즘 소아과 진료보기가 정말 힘들다는 기사를 많이 접했는데, 너무 좋네요.
우성상가에서 이전하는 병원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집 근처에 큰 메디컬센터가 생기니 너무 좋네요.
동탄연세본내과도 확장이전으로 600평 규모의 종합검진센터로 진료를 시작했네요.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쾌적하네요.
그랑플란트치과는 국가구강검진뿐만 아니라 잇몸치료, 충치치료, 임플란트, 소아치료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 같은 층에 서울굿플란트치과의원도 있네요.
앞으로 치과는 몇 군데 더 입점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제 마스크도 쓰지 않아서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데, 피부과도 규모가 엄청나네요.
아이스킨 피부과는 야간진료도 가능하고, 피부과 전문의가 진료하는 병원이라 믿음이 가네요!
그랑본여성의원 방문하러 왔다가 상가가 너무 넓어서 쭉 걸어 들어왔더니 다리가 살짝 아플 정도네요~
답답하지 않고 굉장히 넓고 쾌적하답니다.
동탄센트럴 정형외과 옆에도 약국이 있네요~
오늘 저는 산부인과 검진이 있어서 그랑본여성의원에 방문했어요. 그런데 병원까지 가는 길이 아주 깜짝 놀랐어요.
복도를 따라 쭉, 정말 큰 규모에 놀랐답니다.
처음에 병원 느낌이 아니라 백화점에 온듯한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산부인과 진료는 잘 안 가게 되고, 큰맘 먹고 가야 하는 떨리는 곳이죠.
하지만 여기 산부인과는 차분한 분위기로 편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병원 규모가 넓어서 마주치는 분들도 크게 없고요~
여의사 진료로 편안하게 부인과 진료가 가능하고, 매 2년마다 정기적으로 받아야 하는 자궁경부암검사도 같이 받을 수 있는 병원이라 번거롭지 않고 좋은 것 같네요!
처음에 접수해 주시는 선생님께서 꼼꼼하게 문진표 작성과 지금 현재 건강상태에 대해서 자세히 체크해 주세요.
지금 오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내원해서 상담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여성의원에서도 요즘 제모시술을 하는군요!
저는 초음파 진료가 있어서,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 대기 없이 바로 시간 맞춰 진료를 볼 수 있었어요.
잠시 진료실 앞에 앉아있는데 병원 복도가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처음 내원한 산부인과라서 조금 긴장되었는데, 진료실 들어가자마자 원장님께서 너무 밝게 인사해 주셔서 급 긴장이 풀렸어요~
개인적으로 원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긍정적이시고 파이팅 넘치세요!
저까지 힘이 난다고 할까요? 긍정 에너지가 너무 좋았어요.
여성질환들은 초기에는 증상이 크게 없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검진을 통해 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집 근처에 부인과 질환뿐만 아니라 여성암검진, 유방 및 갑상선 등등 다양한 진료를 모두 보실 수 있는 병원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이제 병원 갈 일 있으면 그랑파사쥬 메디컬센터를 이용해야겠네요~
주차장이 다소 아쉽지만, 다양한 매장들이 많이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어요!
6월에는 아주 큰 규모의 다이소가 오픈한다고 해서 굉장히 기대 중입니다.
다이소 러버들 모두 6월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