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탄댁

[민팃] Z플립5 구입 후 중고폰 판매 및 추가보상 받는 방법

by 브이다이아 2023. 8. 12.
반응형

근처 하이마트에 가서 중고폰 기계 반납 후 바로 입금받았어요.

 
안녕하세요~ 동탄댁입니다.
8월 1일 삼성닷컴 라이브방송으로 제트플립 5를 사전예약하여 구입했습니다.
그날 새벽 12시에 라이브 방송을 시작해서 굉장히 졸린 상태에서 결제를 했었네요.
 
아마 그날 사전예약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접속자가 많아서 그런건지 트레이드인 신청 오류로 인해 결제창이 넘어가지 않아서 신청을 못하고 결제를 했었는데요!
 
8월 8일 핸드폰을 택배로 받은 후 8월 10일에 사전예약 구매고객 대상으로 트레이드-인 신청이 불가했던 분들에 한해 안내 문자가 왔습니다.
 
 

트레이드인 신청방법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 기존 폰 반납을 민팃 ATM 으로 해주시면 끝!
 
민팃 ATM 위치찾기를 이용해서 근처 하이마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삼성 추가보상 혜택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통신매장 (SKT, KT, LG U+)에 설치 된 미니 ATM 에서는 반납불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이마트

 
저는 집 근처에 있는 하이마트에서 중고폰 보상을 받았어요.
중고 핸드폰 반납 ATM기는 처음 해보는 거라 굉장히 신기했네요!
 

민팃ATM

 
기존에 사용했던 중고폰을 민팃으로 판매하면 추가보상 15만 원을 지원해 준다고 하여, 얼마나 보상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하며 방문했어요.
 
▶추가보상 이벤트 조건
- 갤럭시 Z5 시리즈 구매 대상
- 이벤트 기간 : 23.08.08(화) - 23.09.30(토)
 

추가보상판매 대상 확인

 
보상금액은 갤럭시 S21 울트라 256G 기준으로 최상급 최대 54만 원을 보상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핸드폰 모델별 보상가격 예시는 삼성닷컴 공홈에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민팃 커넥터 설치방법

 
▶민팃 ATM 방문 전 준비사항
 
1. 중고폰 설정 변경하기
-디스플레이 설정 (자동잠금 5분 이상, 밝기 최대 설정)
구글 및 삼성 계정 삭제
 
2. 중고폰 배터리 충전은 넉넉하게 하기
-유심, SD카드 제거
-데이터 백업
-액정필름, 케이스 부착물 제거
 
3. 민팃 커넥터 설치하기
-민팃으로 중고폰 보상판매를 하기 전에 민팃 커넥터 어플을 설치 후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여기서 주의하셔야 할 사항은 꼭 팔려고 하는 핸드폰에다가 어플을 깔아야 합니다.
 
위 내용을 미리 준비해 가시면 보다 빠르게 중고폰을 처분할 수 있어요!
 

민팃ATM기계에 폰 넣기

 
ATM기에 안내에 따라 핸드폰을 넣으면 기능, 외관 진단부터 최종 가격까지 3분 안에 완료가 됩니다.

정말 편리한 세상이네요!
 
비대면으로 신속하게 중고폰을 처분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평가금액

 
바로 중고 핸드폰 평가금액이 나오고, 추가 보상금액 15만 원을 받아서 S21 울트라 핸드폰 보상을 25만 원 받았어요.

보상 금액은 계좌로 바로 송금해 줘서 너무 편리했어요.
 
평가금액이 조금 적게 나와서 살짝 아쉬웠지만 액정 스크레치가 조금 있어서 예상은 했답니다.
 

지플립5 모델 구경

 
중고폰 보상판매를 끝내고, 하이마트 안쪽에 제트플립 5 모델이 있길래 구경해 봤는데요~

역시 플렉스 윈도우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창이 넓어서 사용하기가 전보다 효율적입니다.
 

액정 지문

 
외부 액정이 크다보니 전체적으로 지문이 조금 많이 묻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핸드폰 케이스와 액정필름을 씌우면 지문이 덜 묻어서 사용하는데 불편한 점은 없는것 같아요!
 

삼성 정품 케이스

 
남편은 삼성 단독 컬러인 블루를 구입했는데요!
그 이유 중에 하나는 유광으로 된 부분이 조금 튀어서, 아무래도 무광이 이쁜듯하여 결정했어요.
 
하지만 민트색도 너무나 이쁘다는 사실..
 

힌지부분 유광 무광

 
삼성 정품 케이스도 구입해서 사용중인데요!

다음번 포스팅은 핸드폰 케이스를 1주일 정도 사용해본 후, 폰 케이스 사용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